Home > 교회소개 > 담임목사님소개
"할렐루야!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예수안에서 환영합니다."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 새해에도 주님의 은혜가 한일의 모든 성도님들 개인, 가정, 자녀, 직장,사업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유도를 배울 때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상대방을 쓰러뜨리고 집어 던지는 훈련이 아닙니다.
오히려 자신이 넘어지는 훈련, 쇠위 낙법이라 하는 것입니다. 제대로 넘어지는 훈련을 해야 다시 일어나서 상대방을
공격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훈련은 하나님 앞에 엎드리는 훈련입니다.
하나님께 엎드려 기도하는 훈련으로 신앙이 출발하게 되면 모든 범사가 주님과 함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성도들의 실패의 원인은 하나님께 무릎을 꿇지 않고 엎드리지 않으며 기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령님 보다 앞서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2016년 우리는 엎드리는 훈련을 해나가길 원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의 현장에서 기적을 배풀어 주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원하시는 자는 능력이 많거나 탁월한
사람보다 엎드리는 사람 입니다. 마귀가 무서워하는 사람도 재능과 달란트가 많은 사람이 아니고 무릎 꿇는 기도의 사람입니다.
금년에도 그런 의미에서 성령의 이끌림을 받은 한일의 모든 성도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에 이끌리는 삶을 살 때 우리 교회는 성령이 이끄시는 교회가 됩니다.
성령보다 앞서지 않고 성령님을 환영하고 인정하고 모셔드리고 의지하는 성도로 새해에도 주님의 은혜가 넘치게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16년 1월 1일
목양실에서 담임목사 신덕수
 
 
한일순복음교회담임목사 신 덕 수